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현대해운 드림 백] 한국 물건들 LA로 드디어 옴

 

[현대해운 드림 백] 한국 물건들 LA로 드디어 옴 ㅎ - 2020.09

 


 

2~3개월 전에 현대해운 드림 백으로 보낸 가방들~~~

소중한 한국 물건들이 드디어 왔습니다. ㅎㅎ

한번에 다 한국에서 가지고 오지 못해서 ㅠㅠ

필요할 때 마다 아쉬운 물건이 종종 있었는데 ㅎ

 

현대해운 드림 백

이메일로 며칠 뒤에 도착한다고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ㅎ

차일피일 미뤄지네요...

한국처럼 택배 업무가 신속하고 정확한 나라도 없지요~

미국은 아직도 약간 투박해요... (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그나마 아마존이 최고 입니다.

LA 현대해운 드림 백

운동하는 도중에 연락이 왔어요~~

킹슬리하우스 한인민박 사장님한테요 ㅎ

기다리던 물건들이 왔다고 ~~

LA 현대해운 드림 백

 

운동해서 힘이 다 빠진 상태인데 ㅎㅎ

이런 무거운 것들이 와서 또 운동하게 생겼네요 ..

이민가방은 하나에 30kg 인가까지 가능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2020.06.30 - [USA-GreenCard/Prepare for] - [이민준비] 미국으로 한국 짐 이민가방 보내기-현대해운 소량화물(드림백)

 

[이민준비] 미국으로 한국 짐 이민가방 보내기-현대해운 소량화물(드림백)

미국에서 생활한지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어 가네요. 미국 생활을 정신없이 하다 보니 이제야 조금씩 블로그 할 시간도 생깁니다 ㅎ. 오늘은 한국에서 이민가방 크기의 소량화물을 보내는 방법을

cjandhs.tistory.com

 

이전에 제가 쓴 블로그 참고하시면 됩니다.

 

배로 오니깐 좀 늦긴해도 미리 보내시면 될 거 같아요~~

가격도 싸고 많은 무게도 보내도 OK~~

보낼 때는 몰랐는데 .. 너무 무겁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박스 다 잘라서 재활용에 넣으 달라고해서 ㅎ

커터 칼로 열심히 자르고 정리했어요 (섭씨 35도...)

LA 현대해운 드림 백

아 ~~ LA 에서 이렇게 다시 보니 많이 반갑네요 ㅎㅎㅎ

제가 제일로 기다렸던 골프백 ㅎㅎㅎㅎ

LA 현대해운 드림 백

 

이것들 중에 필요한 물건 만 빼고 집 정해지면 그 때 다 풀어야 겠어요~~

이민가방에 상당한 양의 물건이 숨겨져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