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미국 LA 로우스] Lowe's 왔어요 (테이블 다리 사러)

로우스, Lowe's

[미국 LA 로우스] Lowe's 왔어요 (테이블 다리 사러) - 2020.10.

 


 

싱글하우스에 살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스스로 고쳐야 돈을 많이 세이브할 수 있어요..

돈이 많으면 사람을 써서 고치면 되는데 그 돈이.... 한국에 2 ~ 4 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싱글하우스 사시는 분들은 다들 스스로 고쳐 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건축자재 파는 큰 곳이 몇 군데 있는데

하나는 Home Depot 그리고 로우스입니다.

이번에는 로우스에 왔어요~~~

한인 민박 사모님하고 같이요~~~

너무 오래 같이 지내니 미국 생활에 대해서 많이 배우게 됩니다 ㅎ

 

로우스, Lowe's 핼러윈

 

핼러윈이 코앞이라서 그런지 관련 물건들 하고 호박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원래는 행사도 많이 하고 Tips and Tricks 도 하는데

이번에는 LA 시에서 모든 걸 금지해서 ...

아주 차분하고 조용한 핼러윈이 될 거 같아요..

로우스, Lowe's 핼러윈

건축자재뿐만 아니라 화원 관련된 것들도 파네요~~

정말 #싱글하우스에 살면 이런 것도 가꾸고 ~

상추, 고추, 레몬, 용과 등등 다 소농작 할 수 있는데 ㅎㅎ

빨리 집을 사고 싶어지네요..

로우스, Lowe's

안쪽으로 들어오니 여긴 크리스마스 분위기~~~~

미국은 추수감사절 시즌부터 크리스마스 연말연시까지 쭉 놀자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미국은 공무원 아닌 이상 한국처럼 법정 공휴일이 많지 않아요 ~~ 대표 재량입니다.)

<정말 메이저 공휴일 5개입니다.>

로우스, Lowe's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테이블에 부착할 나무를 찾아야 합니다.

제발 기성품이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코스트코같이 창고형 상점이라 없는 게 없네요 ㅎ

로우스, Lowe's

오 드디어 ~~ 나무쪽으로 왔습니다.

사모님은 이 나무 긴 걸 사서 잘라 쓰면 된다고 했는데

저는 더 찾아보자고 했어요~~~

없으면 그때 사자고~~~

(제가 자르고 붙이고 다 해야 할 거 같아서 ㅎ 최대한 기성품으로)

로우스, Lowe's

 

드디어 테이블 다리를 찾았습니다.

나무로 된 다리~~ 굿굿 ...

가격은 괜찮은 거 같아요~~

제 돈으로 살 건 아니지만 ㅎㅎ

로우스, Lowe's

이렇게 카트에 담고 ~~~

그리고 테이블하고 연결해 주는 쇠도 같이 사서 집으로 고고

이제 제 할 일만 남은 거 같아요 ㅎㅎ

집 가서 테이블에 다리 조립 후 페인트까지 ~~

로우스, Low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