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LA 빨래방] Spin Cycle Coin Laundry

[LA 빨래방] Spin Cycle Coin Laundry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예전에 한인 민박에서 지낼 때 자주 이용했던 코인 빨래방을 소개 할게요 ..

지금은 아파트로 이사와서 이 곳을 안 가지만 ㅎ 아직도 코인 빨래방은 이용합니다.

아파트 지하에 있는 곳 ㅎㅎ

 


정보

주소: 4855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19

영업시간: 24 h

연락처: (323) 525-1826

세탁기 비용 : 2 ~ 5 불 (용량에 따라) - 30 ~ 50 분

건조기 비용 : 0.75 전 - 25 분

 

 

저는 여기 갈때 슬슬 걸어 갔어요 10분 정도 걸려서 그냥 음악 들으면서 갈 수 있는 거리 입니다.

밤이나 여자 혼자는 위험 할 수 있으니 꼭 안전에 주의~~

 

빨래 방 안은 다른 코인 빨래 방하고 비슷해요..

근데 여긴 남미 애들이 좀 많았어요 ...

 

 

 

 

 

미국 la 코인 빨래방

코인은 기계를 사용해도 되고 카운터에서 바꿔도 됩니다.

여기는 시설이 완전 좋은 곳이 아니라 자체 카드로 적립하는 것은 없네요. ㅠㅠ

저는 갈 때 세제하고 바운스를 가지고 갑니다~~

미국 la 코인 빨래방

이렇게 빨래를 넣고 ㅋㅋㅋ

미국 la 코인 빨래방

설정 후~~~~

기다리면 됩니다..


 

대기 시간

전 30분 정도 대기 할 때 딕테이션 영어 공부 하거나 ~~

캠블리러 영어로 대화 하거나 했어요 ㅎㅎ

미국 la 코인 빨래방

화장실이 있긴 한데.... 그렇게 깨끗하지 않아요 ㅋㅋ

미국 la 코인 빨래방

안마 의자에 앉아서 시간을 때워도 됩니다. ㅎ

미국 la 코인 빨래방

깜박하고 세제나 바운스를 안 가져올 때는 여기 자판기를 이용해서 사면 됩니다.


건조

일단 이런 wheel 달른 바구니를 구해서 빨래를 넣어 주세요..

미국 la 코인 빨래방

 

여기 와서 바운스라는 걸 처음 알았어요 ㅎㅎ

건조기 돌릴 때 넣는 건데 빨래 주름 없애주고 향도 좋고 ~~

미국 la 코인 빨래방

비워 있는 건조기로 가서 빨래를 넣고 설정하면 끝 입니다. ㅎ

미국 la 코인 빨래방

 

나중에 알게 된 사실~~~

여기서 하루 종일 상주 하면서 빨래를 대신 해주고 빨래 개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

얼마 인지 잘 모르지만.... 남미 사람들이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아래도 빨래 개는 곳에서 엄청 칼 각으로 잘 개고 있더라구요 ㅎㅎ

미국 la 코인 빨래방

건조기에서 갓 나온 빨래 만지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