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LA UPS] 미국 UPS로 택배 및 서류 복사 프린트

[LA UPS] 미국에서 택배 및 서류 복사 프린트


오늘은 택배 리턴하고 Social Office로 보낼 서류 때문에 근처에 있는 UPS 방문했어요.

아직 한인 민박에 있으니 Fax , Print , Copy 가 자유롭지 못하네요...

이사하면 무조건 하나 사야 할 거 같아요.

한국처럼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는 일은 그리 많지 않은 거 같아요..

집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되지만 미국이니 ㅋㅋ 차로 갔습니다. ㅎㅎ

미국에서는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바로 앞 마트를 가도 차 타고 가는 게 당연한 거라 생각하세요~~

여기가 쇼핑센터 안에 있는 거라 주차도 엄청 여유롭게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아래 표 참조하세요~~

수요일

오전 9:00~오후 7:00

목요일

오전 9:00~오후 7:00

금요일

오전 9:00~오후 7:00

토요일

오전 9:00~오후 5:00

일요일

휴무일

월요일

(노동절)

오전 9:00~오후 7:00

화요일

오전 9:00~오후 7:00


goo.gl/maps/sv2S7QVrtopfcxqaA

 

4858 W Pico Blvd

4858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19 미국

www.google.com


역시나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 줄이 길어요~~~~

미국 LA UPS 택배

10분 정도 대기하니 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안으로 들어올 수 있는 사람의 수는 최대 3명 정도인 거 같아요.

입구에서 직원이 지키고 있습니다.

한 사람 나가면 다음 사람 들어 보내고 앞에서 어떤 업무로 왔는지 물어보고요 ㅎ

LA 코리아 타운 근처에서 지금 지내다 보니 정말 영어 하는 날이 적어요 ~~

맘먹으면한국말로 살 수 있어요.. 한인 마트, 병원, 택시, 은행 등등 ....

 

미국 LA UPS 택배

복합기에서 복사하고 팩스까지 보낼 수 있어요.

다 한국에 있는 거랑 비슷해서 따로 설명할 건 없네요.

혹시 파일을 안 가지고 왔으면 지점별 이메일로 보내서 필요한 업무를 보실 수 있어요~~

미국 LA UPS 택배

한국 우체국처럼 택배 상자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ㅠㅠ

UPS에서 아마존 택배 업무도 같이 하는 느낌은 ... 뭔지...

 

미국 LA UPS 택배

미국은 특이하게 개인 메일함도 UPS에서 제공하는 거 같네요..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으나 귀중품은 안될 거 같지요.. ㅎ

미국 LA UPS 메일함

우리는 한인 민박 사모님 택배 리턴 부탁 업무하고

Social Office에 보낼 서류 복사, 팩스

그리고 와이프 대학원 서류 복사, 팩스...

 

이렇게 해서 꽤 나왔어요

복사를 많이 해서 비용이 많이 나왔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