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LA HIGH MEMORIAL PARK] 공원에서 나른한 오후 보내기


[LA HIGH MEMORIAL PARK] LA 공원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오후에 근처 공원에서 공부 겸 심신수양을 위해 나섰다~~

한인 민박 근처에 있는 공원~~

근처긴 하지만 차로 갔던 그곳 ㅎㅎ 오늘은 걸어서 갔어요 ㅎ 15분 .....

 

 

goo.gl/maps/dgPjGUndbb2pryPR8

 

라 하이 기념공원

★★★★★ · 기념공원 · 4625 W Olympic Blvd

www.google.com

 

HIgh School 지나 바로 앞에 있는 엄청 이쁘고 아담한 공원이다.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안 나갈 수 없었습니다. ㅎㅎ

하우스 근처에 이런 공원이 얼마나 많은지 이건 인정.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공원 바로 앞에 고등학교가 있어요 ~~

코로나 아니면 학생들 여기에서 나와 엄청 놀 거 같은데

고등학생 및 아무 학생도 없더라고요 ㅎ.

 

LA HIGH SCHOOL

 

다들 잔디밭에 앉아서 요가 및 축구 야구 등등하고 놀고 있네요 ㅎ

한국은 잔디밭에 앉지도 못하고 입장 금지인데...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놀이터에 꼬마들 하고 엄마들도 많고 ㅎ

한인들이 조금 많은 지역이라 한국말도 들리고 꼬마들은 한국말 영어 섞어서 얘기하고~

눈 감고 있으면 한국 같아요 ..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조금 아쉬운 건 코로나 때문에 여기 Public library 가 closed 된 거..

아니면 여기서 공부 하루 종일 할 수 있었을 텐데....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도서관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도서관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바로 집 앞에 공원이라 ㅎㅎ park 세권 ㅋㅋㅋㅋ

다람쥐도 엄청 많고요 ~~~~

 

근데 아침에는 조금 시끄러울 수 있어요.

꼬마들이 뛰어놀아서..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주차는 공원을 둘러싸고 가능하며

주차 가능 시간은 시간은 저녁 7시까지입니다.. (잘 기억 안 남)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저는 아마존에서 산 조립식 캠핑의자를 설치하고

공부할 자리를 물색했습니다.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 돗자리

 

아마존에서 산 돗자리도 깔고 옆에 ㅎㅎ 의자 설치 후 전 나무에 다리를 올리고

한숨 잤습니다. ㅋㅋㅋㅋ

la high memorial park 웨스트 올림픽 대로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