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reenCard/English

[필리핀어학연수]바기오 토크(talk) 어학원 3주차 – 학원시설 및 시내구경

벌써 3주차 적응되었다. 3같은 주중 시간표 그래도 금토일 자기시간이 많아요

아침

점심

저녁

6 기상 샤워

7 아침식사

8~9 아침자습

9~12 수업

12시점심식사

13~18 수업

18 저녁식사

19 단어시험

20~23 숙제 자습

23~24 세면 취침

주말~~ 여유롭다. 주말에는 탁구대를 설치하고 간단한 게임을 있다.

시내와 가까운 곳에 있는 어학원이라 그렇게 크지 않아 운동 시설이 부족하다.

파인스나 헬프는 엄청 좋다고 . 마사지샵도 있다고 들음 ㅋㅋ

운동 좋아하는 사람은 아침에 근처 헬스장을 자비로 끊고 가거나

한달 단어시험 강제 기간 끝나면 저녁에 헬스장을 간다.

여기가 학원 헬스장인데 강아지 집이 되었다.. (애들이 많이 자랐네 )

이전에는 헬스장 공간이 있었는데 1인실 2인실 확장으로 운동 시설이 밖으로 나왔는데 전혀 운동을 없다.

 

이제 스케쥴 조정이 가능해요~~ 복잡한 스케쥴을 보고 자기가 원하는 시간과 선생님을 고르고 바꾸면 됩니다.

그런데 경쟁률이 있으면 경고를 받은 사람이 우선순위가 높아요 ( 없으니 1순위)

Warning 종류는 엄청 많아요  실내 음주 흡연 1000페소 3번이면 무조건 퇴학 통보없이~

수업 absent, 일요일 18 전까지 복귀    다들 벌금 + warning

이건들이 제일 대표적인 warning 입니다ㅎㅎ

 

 분들이 많이 걸려 주셔서  시간표를 변경 하기 쉬었어요. ( 하나도 없으니 )

스케쥴은 리딩을 빼고 패턴으로 변경했어요 

말하기가 우선이니 무조건 스피킹이나 그와 관련된 과목으로 변경하는  좋아요

이렇게 변경이 쉬운게 토크에 장점  하나인것 같아요.

다들 금요일 18시가 되면 나가기 위해 시동을 걸어요 ㅎㅎ

다들 20 친구들이니 얼마나 힘들지 이해가 가요  ~ 못나가니..

 맥주한잔 마시거나 안나가고 자습해요 

|

 토요일 아침에 나가서 혼자 돌아다니고 점심 먹고 오는걸 좋아해요 

나이가 먹으니 아침이  좋아욯ㅎ

생필품 살게 있어 SM Mall 고고 ㅎㅎ (택시타고 가도 엄청 싸고 아니면 걸어서 15 정도?)

 

저는 걸어서 ㅎㅎ 운동 삼아 갑니다. 우기라 날씨가 오락 가락 하네요 ㅎㅎ

날씨가 쨍쨍하다 갑자기 흐려지고 비오고 ㅜㅠㅠㅠ 우산은 필수

 

|

물건 사고 배고파서 두개 시켰어요 ㅎㅎ 하나에 만원 인가? 한거 같아요 ㅎㅎ 너무 싸요 ㅎㅎ

필리핀 물가 정말 착해요 ㅎㅎ

|소화도 시킬겸 어학원 가는 성당을 들렸어요

아시다시피 필리핀은 90% 천주교에요

 

하루 종일 없으니 자습 하고 저녁식사 ㅎㅎ

식사가 나와요 ㅎㅎ

주말 식사 하실 분은 어학원 게시판에 이름을 적어야해요~~

오늘 저녁도 맛나는 반찬들 ㅎㅎ

너무 급식이 맛나요 ㅎㅎㅎ

동생들이 울랍산(MT.ULAP) 가자고 하네요 ㅎㅎ 좋아해서 바로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