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reenCard/English

[필리핀어학연수]바기오 토크(talk) 어학원 2주차–학원수업

2주차가 되니 어느 정도 적응이 되었다. 나이 먹고 영어유학하기 힘들다.

미국에 가서 살아야하니 영어공부는 평생해야 ..

이번에는 ESL, TOIEC IELTS 스케쥴과 2주차때 했던 일들을 쓸게요~

 

토크어학원 시간표

글에서 나왔던 스케쥴.. 처음에는 아침에 쉬는 시간이 모여있어서 싫었는데 다른 애들 보다 시간 시간이 있어 좋은 같다.

시간 학교처럼 종이 울려요 엄청 크게 ㅎㅎ 대형 스피커가 있어요 1 식당에 있다.

ROOM 이라고 스케쥴 컬럼이 있는데 처음 큐비클을 찾는게 어렵다.

(여기선 강의실을 큐비클이라고 하네요)

 

1 부터 A1 ~ 3 H 까지 하지만 이틀만 헤매다 보면 몸이 기억해요

저녁 식사 19~ 22 까지 큐비클에서 자습 가능해요. (1층은 한쪽은 토익, 아이엘츠 때문에 해요. 자리 경쟁이 있어요 )

 

선생님들을 말에 우리가 평가해서 TOP 10 선정합니다.

근데 가르치는 선생님은 한면도 없네요….

 

8 말이니 있으면 8 선생님 TOP 10 하겠네요

2주에 선생님 교체가 가능한데 warning 없는 사람들이 선생님 선택 우위에 있습니다.

(거의 매주 졸업생이 발생하기에 자리는 나와요)

그룹 수업은 발음 수업인데 호주 선생님하고 했어요. 잼나게 했습니다.

하나 그룹 수업인 토론 수업 정말 정말 좋아요 루파~~~선생님

ESL 어느 정도 개인 시간이 있는데 IELTS , TOEIC 정말.. 저녁까지 시험..

토크어학원 ielts

 

먹고 단어 시험 보고 시험 보고 정말.. 시험 성적이 필요하면 정도로 해야하지만 .. 힘들겠다

나도 전에 캐나다 영주권때문에 회사 퇴근 24 까지 하긴 했지만..

필리핀 까지 와서 하기는 정말 힘들거 같다.

그리고 특히 아이엘츠는 필리핀에서 많이들 자신이 원하는 시험 성적을 얻고 가요.

커리큘럼도 되어있고 실전 처럼하니 정말 하더라구요.

그리고 스피킹도 여기서 연습을 매일하니.

한국보다 싸고 집중해서 시험 점수 얻을 있는 환경은 여기가 좋습니다.

(IELTS 경험자로서..)

다음 글은 시내 구경과 학원 부대 시설에 대해 알아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