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LA&Irvine 코로나 상황] 뉴포트비치, 레이크포레스트, 어바인 OMOMO 버블티

[LA&Irvine 코로나 상황] 뉴포트비치, 레이크포레스트, 어바인 OMOMO 버블티


 

최대한 개인 위생을 철저히하고 이번주는 좀 여러곳을 다녀왔어요 .ㅎ

바다 구경 그중에서도 좀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인 뉴포트비치

산 구경하러 레이크포레스트

마지막 단거 마시러 오모모 버블티 ㅎ


 

뉴포트비치

goo.gl/maps/jTASbX7J5i6iqizP8

 

뉴포트비치

미국 캘리포니아

www.google.com

뉴포트비치(Newport Beach)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의 대표적인 부촌이다. 뉴포트 비치는 태평양 연안의 위치한 다수의 캘리포니아 도시들과 같이 아름다운 해변이 그 자랑거리이다.

1906년 도시로 지정된 뉴포트 비치는 오랜 세월 동안 할리우드(Hollywood)의 유명 스타들 외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온 관광지이다. 현재 타이거 우즈(Tiger Woods, 미 프로골퍼) 와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 미 프로 농구선수)등 유명인들이 많이 사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2003년 인기리에 방영된 TV 시리즈 The O.C.(Orange County)를 통해 뉴포트 비치의 여유로운 풍경과 자유분방함이 더욱 널리 알려졌다.

위키백과

LA 코리아 타운에서 한시간 정도 떨어진 곳이에요

여기가 부촌이라 헐리우드 스타들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아쉽게도 못 봤지만... 다음에는 꼭 볼 수 있겠지요?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다들 코로나 생각은 별로 안 하는거 같아요.

거의 붙어서 돗자리에서 자유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저희는 그냥 멀리서 바라보기만 했어요...

아직 한국에서 배로 보낸 가방들이 안와서 물 놀이 장비가 하나도 없어요 ㅎㅎㅎ

장비가 올때 쯤이면 코로나가 없어지겠지요 ....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LA newport beach 뉴포트 비치

다음 장소인 산으로 고고고~~~

 


레이크포레스트

goo.gl/maps/DQdRvcDgtryMa22u7

 

레이크포리스트

미국 캘리포니아

www.google.com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는 캘리포니아주의 도시로, 인구는 77,264명이다.

위키백과

산으로 왔는데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곳이 아니였어요 ㅎㅎ

그래서 동네 구경만 엄청하고 왔네요...

동네 공원이 정말 조용하게 잘 되어있어서 여기사는 사람들만 딱 이용하는거 같네요.

이동네는 격리된 곳같아요 ㅎㅎ

그래서 정말 소수와 우리만 마스크를 쓰고 있었어요...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

 

레이크포리스트(Lake Forest)

 

 

여기도 부촌인거 같네요 ㅎㅎ

말타고 가는 사람도 보이고, 와이프가 그러는데 미국에서 부의 상징은 말타는 거라고 합니다.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goo.gl/maps/pSAZtasAKTvLa4TGA

 

OMOMO Tea Shoppe

★★★★☆ · 차 가게 · 5365 Alton Pkwy

www.google.com

 

이제 집으로 올라가기 전에 어바인 오모모에서 버블티 한잔 하러 갑니다.


 

정보

주소 : 5365 Alton Pkwy, Irvine, CA 92604

사이트 : shopirvinecompany.com

전화번호 : (949) 720-3100

영어시간 : 월~일 오후 12:00 ~ 5:00

그렇게 인기가 많다는 맛차.~~

한번 마셔 보겠습니다.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omomo matcha 오모모 맛차

줄이 많이 있네요~~

다른 날은 엄청 더 길다고 하는데

좀 늦게와서 그런지 다행히 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어요.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정말 운 좋게 우리는 시간을 딱 맞췄어요 ㅎㅎㅎ

우리 뒤뒤부터는 주문이 불 가능 했어요 ~~~~

정말 명심하세요~~ 영업시간이 짧아요.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짠~~~~ 맛나겠다.

 

어바인(Irvine) OMOMO 버블티

 

우리는 쇼핑센터 안에서 치킨하고 스시도 사서 ㅎㅎ

같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

이번주 주말도 정말로 잼나게 즐겼네요~~~

다음주도 활기찬 한 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