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LA 해변] 미국 코로나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레돈도비치)

 

California Beach :: REDONDOBEACH

 

 

리돈도비치

미국 캘리포니아

www.google.com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레돈도비치))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레돈도비치))

캘리포니아 엘에이에 위치한 해변 중 하나인 레돈도 비치

코로나 때문에 맨날 집콕하는 상황에서 콧 바람 쐴 겸 해변으로 나왔습니다.

코리아 타운에서 FreeWay 타고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교통체증이 없어서 엄청 빨리 왔어요 ㅎ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리돈도비치)

주차는 해변 바로 앞에 스트리트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사람이 없을지 알았는데 생각 보다 꽤 있어서 놀랐어요.

정말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네요 ㅎ

한국에서 수영복하고 슈트를 안 가지고 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해수욕은 하지 마 말자 ㅎㅎㅎ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리돈도비치)

거리 두기가 너무 잘 되어 있네요 ㅎㅎ

숏 서핑 타는 사람도 여럿 있고 ~

그런데 마스크쓰는 사람은 없는거 같아요.

날씨도 더운데 정말 물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네요..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리돈도비치)

맨손 RIZ인데 정말 이쁜 건물이 있네요.

바다에서 이런 집으로 살면 정말 좋겠네요.

그런데 여긴 상점 같아요 ㅎ

여기에 한국 횟집들이 좀 있네요.

한국 회가 그리운 분들은 여기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ㅎ

하지만 운전하시는 분은 술을 못 드시니 ... 괴롭겠어요.

한국횟집, 해변 횟집 정말 유명하네요 ~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레돈도비치)

아래 전체 뷰 사진~~~

날씨하고 해변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날이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해변(REDONDO BEACH, 리돈도비치)

다음에는 셔핑하는 블로그 쓰고 싶네요 ㅎㅎㅎ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