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LA 핫한 동네] Hollywood sign and 애벗키니스트릿와 abbot's pizza

[LA 핫한 동네] Hollywood sign and 애벗키니스트릿와 abbot's pizza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goo.gl/maps/TsKT19ygfKPUBbd27

 

할리우드사인

★★★★★ · 역사적 명소 · Los Angeles, CA 90068

www.google.com

 

할리우드 사인(Hollywood Sign)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산타모니카 산맥(Santa Monica Mountains)의 리 산(Mount Lee) 일각에 있는 할리우드힐스 지역에 설치된 유명한 랜드마크이다. 이 사인은 1923년 야외 광고로 설치되었다.

할리우즈 지구를 상징하는 사인 'HOLLYWOOD'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맑은 날에는 40~50km 멀리에서도 보인다.

이 사인은 1923년에 'HOLLYWOODLAND'라고 하는 부동산회사의 광고로 한 글자가 높이 14m, 폭 9m나 되는 'HOLLYWOODLAND'라는 사인으로, 4000개의 전구가 붙어져 당시의 금액으로 21000달러를 들여 제작을 한 것이었다.

광고의 보수, 관리가 1939년에 중지되어, 'LAND'의 부분이 파손, 미관상 좋지않자 1949년, 지역의 상공회의소가 일반에게 기부를 받아 4000달러를 들여 파손된 부분을 철거했다. 그 후 1973년 28000달러를 들여 전면개조를 계획하였다.

1978년 할리우드 사인 기금(Hollywood Sign Trust)이 설립되었고, 같은해 현재의 모습의 'HOLLYWOOD'사인이 세워졌다.

위키백과



그 동안은 멀리서만 헐리우드 사인만 봤어요 ㅎ

이번에는 궁금해서 직접 찾아갔습니다.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여기는 정말 부촌이에요 ~~~

헐리우드 레이크가 한눈에 보이는 이곳 ㅎㅎ

아침에 호수를 한 바뀌 뛰면 대박이네요 ㅎㅎ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정말 가깝게 헐리우드 싸인이 보이네요 ㅎㅎ

산이 한국하고 많이 달라요~~

그래서 나무가 작고 듬성듬성 있어 싸인이 한눈에 보이네요..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Lake hollywood park.

we make LA a better Place.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와이프 뒷 모습 한 장 샷 ~~

헐리우드 사인 - Hollywood sign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t Kinney Street



구글지도 : ​goo.gl/maps/oiogVfuG8M5pC2PU8

 

Abbot Kinney Blvd

★★★★★ · 유명 거리 · Los Angeles, CA

www.google.com

Abbot Kinney Boulevard는 캘리포니아 주 베니스 남부에 위치한 상점, 레스토랑 및 미술관이 늘어선 1 마일 길이의 도로입니다. 워싱턴대로에서 메인 스트리트까지 뻗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독특한 현지 상품이 있습니다.

위키백과

요즘 핫한 동네인 Abbot Kinney Street 입니다.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rt Kinney Street

가게이름은 모르지만 ㅎ

수영복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rt Kinney Street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rt Kinney Street

 

MedMen

처음에는 무슨 가게인지 몰랐는데 들어가는 사람들이 ID 검사를 해서 궁금해 검색 해봤어요

그러니 ㅎㅎㅎ 대마초 파는 가게~~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rt Kinney Street  MedMen

 

건물에 있는 벽화가 이뻐서 ㅎㅎ 한 장.

애벗 키니 스트릿 - Abbort Kinney Street


Abbot's Pizza

 

 

Abbot's Pizza Company

★★★★☆ · 피자 전문점 · 1407 Abbot Kinney Blvd

www.google.com

구글지도 : goo.gl/maps/MyjCoBuspCzdeJ4N8


정보

주소 : 1407 Abbot Kinney Blvd, Venice, CA 90291

Abbot's Pizza Company

★★★★☆ · 피자 전문점 · 1407 Abbot Kinney Blvd

www.google.com

홈페이지 : http://www.abbotspizzaco.com/

전화번호 : +13103967334


동네를 돌다보니 배가 고파서 유명한 피자가게로 갔습니다.

거리 중간에 있어서 찾기는 쉬어요 ㅎㅎ

Abbot's Pizza


코로나 때문에 내부에서는 못 먹고 포장 혹은 밖 간이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어요...

Abbot's Pizza

 

우리는 여기에서 유명한 아포카도샐러드피자,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했어요 ㅎㅎ

고추씨앗 하고 치즈가루~~~

Abbot's Pizza -  아포카도샐러드피자, 페퍼로니피자

 

Abbot's Pizza - 아포카도샐러드피자,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 피자는 정말 맛있어요 ㅎ

위에 고추씨앗을 뿌려 먹으니 정말 맵고 한국하고 다른 매운 맛입니다..

샐러드 피자는 먹기는 불편했어요..

맛도 보통 ㅎㅎ

Abbot's Pizza -  아포카도샐러드피자, 페퍼로니피자

 

 

식 후로 블루보틀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했어요~~

애봇키니 블루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