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샌디에이고 당일치기1]라호야비치 물개 그리고 The taco stand

샌디에이고 당일치기1]라호야비치 물개 그리고 The taco stand


 

오늘은 LA 벗어나 샌디에이고로 갔어요~~

당일 치기 코스로 ~~

라호야비치 , 샌디에이고 주 , 발보아 파크 입니다. ㅎㅎ

새벽에 일찍 출발하면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물개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샌디에이고 라호이아 코브

2시간 정도 운전하니 조금 피곤해요~~

한국이면 휴계소가 있을 텐데 없어서 그냥 쭉 직진 ㅎㅎ

그래도 해변을 보니 스트레스가 확 풀렸어요..

주차장은 바닷가 근처로 쭉 있어서 주차하기는 괜찮아요~

 

goo.gl/maps/n1PzHbRBvxTgzRL59

 

라호이아 코브

★★★★★ · 해변 · 미국

www.google.com

 

날씨는 조금 흐렸지만 ㅠㅠ 그래도 물개들하고 놀아야해요~~

라호야 코브 물개~~~

Seals & Sea Lions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물개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물개

물개들이 너무 많네요~~

우리는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서 바로 옆을 갔어요 ㅎㅎ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물개

 

오호~~~~

물개를 정말 바로 앞에~~~ 물개 쑈를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물개

 

냄새가 좀 심하게 나네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냄새가 많이 중화되었지만

비릿내가 너무 심해요~~

다음에 오실 분은 마스크를 가져오세요 ㅎㅎ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물개

 

여기가 스노쿨링 명소로 유명한 스팟입니다~

🤿

다음에는 여기에서 소노쿨링 고고

한국에서 현대해운 택배가 오면 바로 올거에요~~~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스노쿨링

 

옷 가게~~ 에서 티셔츠 하나 살까 했는데 ㅎㅎㅎ

조금 비싸서 ㅎㅎ 패스 ~~

샌디에이고 라호야 비치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타코집으로 고고

동네 구경할겸 걸어서 갔어요~~

동네가 좋긴 하네요 역시 샌디에이고 휴양지 입니다..

 

goo.gl/maps/YzkSMPDT9kr16ApF9

 

The Taco Stand

★★★★★ · 멕시코 음식점 · 621 Pearl St

www.google.com

 


정보

주소 : 621 Pearl St, La Jolla, CA 92037

사이트 : http://www.letstaco.com/

전화번호 : +18585516666


20분 정도 걸어오니 가게들이 좀 나왔어요 ㅎㅎ

피자, 고기 ~~

하지만 우리는 타코 집 ㅎㅎ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실내는 멕시코 냄새와 스타일이 확 느껴졌어요~~

저희는 ~~ 주문을

Pollo asado taco

Al Pastor burr

Churros

했어요~~~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소스는 여기서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Cchipotle , Verde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밖에는 대기 줄이 점점 길어지내요 ㅎㅎ

저희는 30분 기다렸어요 ~~

코로나만 아니면 실내에서 먹으면 좋겠지만 ㅠ

우리는 다시 돌아가서 벤치에서 먹어야 해요 ㅎㅎ

밖에 식탁이 있긴 하지만 너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안되서 ㅠㅠㅠ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2인 분 시켰는데 정말 싸네요 ㅎㅎㅎ

맛도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영수증

정말 푸짐 하네요~~~

포장 후 10분 지났는데 좀 눅눅해 진거 같아요 ㅠㅠㅠ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타코는 좀 느끼해요 ㅠㅠㅠㅠ

기름 냄새도 많이 나고 ㅜㅜ

맛은 별로 .....

하지만 츄러스는 맛있었어요 ㅋㅋㅋ

The Taco Stand - LetsTaco - La Jolla

 


LA 벗어나 샌디에이고 까지 와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다음 행선지는 샌드에이고 Zoo 와 Balboa-Park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