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reenCard/English

[필리핀어학연수]바기오 토크(talk) 어학원 6주차 – 울랍산(MT.ULAP) 다시 도전

2주전 비가 억수로와 정말 좋은 구경을 못해.. 너무 아쉬웠다.

날씨 좋은 일요일 .. 생각보다 눈이 엄청 떠졌다.

너무 좋은 날씨라 어디를 가고 싶었다 ㅎㅎ

옆방으로 들어가 깨어있는 동생을 찾아 울랍산 가래? 그냥 던졌는데 ㅎㅎ 미끼를 물었다.ㅎ

그래서 20분만에 준비하고 떠났다. ㅎㅎ 저번에는 라면사고 먹을거 사고 했는데 이번엔 아주 간단하게 물하고 쵸코렛만 가지고 갔다.

택시를 타고 바로 시작 시점으로 갔다 ㅎㅎ

이번에는 가이드 필요없다. ㅎㅎ

울랍산 mt.ulap

다시 만나서 반갑다 ㅎㅎㅎ

전에는 못 보고 지나쳤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ㅎㅎ

정말 이런게 있었나? ㅎㅎ

울랍산 mt.ulap

드디어 첫번째 포이트 뷰~~~~

와우 정말 멋지다 ㅎㅎㅎ 한국산하고 비슷하다 ㅎㅎ

울랍산 mt.ulap

구름이 나보다 높이 있으니 너무 상쾌하고 신선한 공기 ㅎ

울랍산 mt.ulap

이게 울랍산이지~~ 엄청 멋있다 ㅎㅎ

멋진 영상 즐기고 가세요 ~

https://youtu.be/76x_ht_nO1k

차로 어느정도 높이까지 오니 힘들지도 않고 날씨도 좋으니 뒷 동산 올라가는 느낌이다.

이제 1차 정산으로 가봅시다 ㅎㅎㅎ

나 보다 높은게 없다. 아 뻥 뚫린다 ㅎ

이런 산에 올라와서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와이프 생각이 많이 나요 ㅎㅎ 같이 오면 좋을거 같아요~

산에 소가 있네 ㅋ 서로 가우뚱.. 모지..

내가 무서우니 비켜줄게 ㅎㅎㅎ 가까이에서 보면 엄청 무서워요..

사진으로는 귀엽네 ㅎㅎㅎ

내가 원하는 포토 스팟.. 내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안 이뿌네 ㅎㅎ

내가 찍을때는 갑자기 구름이 많아져 못 찍었어요 ㅠㅠ

아놔~~ 이게 찍으려고 온건데 ….

정상에서 이렇게 보니 너무 기분이 좋다.

역시 구름산이다 ~~ 울랍 필리핀말로 구름이다..

또 다른 멋진 영상 올립니다. ㅎㅎ

구름이 귀엽네요 ㅎㅎ

https://youtu.be/kJ2666dj8YE

정말 단 시간에 정상 찍고 내려와 ㅎㅎ

바로 고기 부페집 ㅎㅎ 코리안팰러스~~

아침도 안 먹고 너무 배고프다 ㅎㅎ

다 쓸어버리겠다 ㅎㅎㅎ 대 낮부터 소주에 맥주 마시니 서비스로 된장찌개를 ㅎㅎ

이번주도 잘 공부하고 잘 먹었습니다. ㅎ

다음도 열공 합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