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reenCard/English

[필리핀어학연수] 바기오 토크(talk) 어학원 8주차 – 버스표구매 그리고 귀국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시원섭섭하군요.

영어는 정말 많이 늘었어요.

평일날은 10시까지 공부했고 바로 다음 날 사용할 수 있으니 안 늘 수가 없어요.

정말 영어만 생각하고 오세요~~ 다른 것은 한국에서 할 수 있으니깐요.

한국에서 영어공부 정말 많이하고 오셔야 돈 안 아깝고 알뜰하게 잘 공부하고 올 수 있어요. ( 명심하세요)

여기 온 젊은 친구들은 초반에 잘 하다가 나중에는 흐트러지는 걸 많이 봤어요.

토크어학원 졸업

오자마자 찍은 사진이라서 ㅎㅎ 제 이름은 없어요 . (깜박하고 못 찍음)

이런 식으로 그 주에 졸업하는 사람들 이름을 적어 놓아요

고양이 잘 있어~ 잘 커라 무럭무럭

졸리비는 ㅎ 매주 한번씩은 먹어줘야합니다. ㅎ

다시는 못 먹으니 ㅎㅎㅎ

졸업자 동생들하고 저녁식사하러 중국 식당에 왔어요 ㅎ

가격이 저렴하니 1인 2메뉴 ㅎㅎ

토크어학원새기숙사

내가 갈때가 되니 새 기숙사로 리모델링하고 금고도 생기고 ㅎ

인터넷도 빨라지고 ㅎㅎ 혁신이다 ….

대만 룸메가 주고 간 약들 처리해야하는데 ㅎㅎ 다 버려야 겠다. ㅎㅎ

버스터미널은 SM 몰 바로 옆에 있으니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마닐라로 가는 분은 무조건 1주일 전에 표를 사야해요.

마닐라로 가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

버스 종류도 많으니 잘 생각하고 ~ 표를 사세요 ㅎ

하지만 전 클락 공항으로 가는 거라~

버스도 있지만 번햄파크근처에 밴으로 가는게 있다 ㅎ

8명 정도 타면 출발하는거다. 훨씬 빠르고 승차감도 좋다.

가격은 2배지만 이걸 추천한다. ㅎ

마지막 파티는 고기부페 궁전~~ Korean Palace.

엄청 먹었네요 ㅎㅎ 고기 자르지 않고 한줄 그냥 먹어야 한국 맛이 나요.

조금 얇아서 그래요 ~~ 돼지갈비는 좀 짜요…

가기 전에 짝퉁시장도 한번 가봤는데 살게 없어요..ㅎ

바기오야경

마지막날 바기오 야경 평생 다시 못 올 곳 ..

오늘 따라 아름답게 보인다..

바기오야경

파노라마로 흔적을 남겨 본다~

잘 있어라~~ 바기오

큐비클새벽

새벽에 잠이 안와서 학원 돌아 다니고 ~

가져온 무게 측정기계로 정확한 kg 확인 후 짐 패킹~

전 새벽차를 타고 가야해서 졸업식은 못 하고 가요 ㅠㅠㅠ

마중 나온 동생들 다들 성공해라~

졸업할때 이렇게 졸업증하고 얼마나 늘었는지 결과표도 주네요 ㅎㅎ

문법만 왜 이리 올라가는지.. ㅎ 스피킹이 더 많이 늘어야하는데 ㅎ

이제 밴 타로 가요. 기분이 찡하네요..

클락국제공항

차를 타고 4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사람이 별로 없네요. 비행기 안에도 사람이 없어 누워서 왔어요 ㅎㅎ

한국에 도착하니 마음 너무 편해졌어요~~

여보야 기둘~~~ 내가 가요~~~

이렇게 오랜 시간 멀리 떨어지고 싶지는 않아요 이제 ㅠ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이민 준비를 다시 쉬지 말고 밀고 나가야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