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시애틀&밴쿠버]신혼여행(4)-bye 시애틀 hello 밴쿠버 기차로 이동(AMTRAK)

시애틀 마지막날 이에요~~~

호텔에서 우버 타고 기차역으로 10분 정도 이동합니다.

너무 일찍와서 사람이 없어요 ㅎㅎ

역이 오래된거 같아요 여권 검사하고 안에서 간단한 스낵도 먹고 했어요..

좀 일찍와서 1시간 정도 휴식

총 예상 시간은 5시간 입니다.

짐 무게 측정 후 티켓팅 ~~ ㅎ

사람 줄이 좀 길어요 ㅎ 많이들 기차타고 가나봐요 ㅎㅎ

짐을 짐칸으로 가서 전달해주면 됩니다.

이제 고고 합니다 ㅎㅎㅎ 칙칙폭폭~~


밴쿠버(Vancouver)

한숨 자고 일어나니 캐나다를 지나가고 있네요.

밴쿠버가 가까워 졌네요 ㅎㅎㅎ

기대 됩니다 ㅎㅎ 밴쿠버 캐나다 처음가보는 캐나다 ㅎ

캐나다하면 사슴이 뛰어다니고 엄청 깨끗하고 도시 ㅎ

제일 살기 좋은 도시 1위 밴쿠버

택시타고 숙소로 ㅎ 100년 된 호텔 ㅎㅎ 와우

고풍스러운 로비입니다.

한식이 그리워서 바로 근처 한식집으로 ㅎㅎ

맛은 보통 이었지만 그래서 오랜만에 찌개를 먹으니 속이 풀리네요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국물이 필요했어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시내 구경 시작 ~~

가스타운증기시계

가스타운증기시계 ㅎㅎ 정말 볼 건 가스 나오는거 ㅋㅋㅋ

큰 실망..ㅠ

다음은 밴쿠버 타워가 보이는 곳 ㅋㅋ

여기도 올라가지는 않았다 ㅎㅎ 비싸 비싸 ㅎ

가다보니 ㅎㅎ stanley park 유명한지 모르지만 Park 이니 ㅎㅎ

stanley park

오리 친구들 안녕~~ ㅎ

아 경치는 좋은데 날씨가 왜 이러냐~~~

stanley park

여기 저기 다 좋다 ㅎㅎ

다음은 밑 동네로 ㅎㅎ 지역이름은 몰라요 ㅎㅎ

Canada Place

다리도 이쁘고 크다 미국이나 캐나다는 큰 다리가 많지가 않네

하루 종일 마니 돌아 다녔다 ㅎㅎ

맛있는 파이브 가이즈, 치폴레 (Chipotle) 그리고 피자 이름 모르겠다 ㅎ

그리고 페일 맥주 ㅎㅎ 굿굿

파이즈가이즈

정말 와이프 추천으로 치플레 먹었는데 정말정말정말 강추~~~

꼭 먹어야해요 ㅎㅎ 매일 매일 ㅎㅎㅎ

파이브 가이즈도 맛나요 미국 3대 햄버거 중 하나 ㅎㅎ 쉐이크쉑 보다 맛나욯ㅎ

이제 시차 적응이 다 되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