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시애틀]신혼여행(1)-Public market center,스타벅스1호점,대관람차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계속 고민하다 휴양지가 아닌 도시로 가기로 했다.

이유는 영주권 진행 중이니 ㅎㅎ

밴쿠버는 가까우니

신혼여행으로 시애틀하고 밴쿠버로 간다고 하니 다들 거기서 모해??

질문을 엄청 들었다. (이유는 이민을 가기 위해 사전 답사 )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고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1

직항이 아닌 살짝 경유~ 인천에서 밴쿠버로 

2시간 대기 다시 시애틀로 가는 일정이었다.

장기 주자장에 1주일 주차하고 공항안으로

날씨가 흐리다.. 인천에서 밴쿠버로~~

밴쿠버에서 다시 시애틀로..

3 뒤에 다시 봐요 밴쿠버 ㅎㅎ

숙소에 짐을 풀고~~ TV 켜니~~

시애틀 마리너스 이대호 경기가 하는 .. 

1시간만 일찍왔어도 수있었는데 지금은 .. 8...

아쉽지만 영주권따고 오면 매주 봅시다~ MLB

날씨가 너무 좋아 서둘러 시애틀 퍼블릭 마켓 센터로 갔어요.

배가 고파서 해산물 있으면 사먹을까 했는데... 웁스..(oops) 닫음..

퍼블릭 마켓 센터 반대편도 이뻐서 찍었어요

화보 처럼 찍어 주고 싶었는데 ㅎㅎㅎ

다음으로 곳은 껌벽..(gum wall) 바로 옆에 있어요.. 

그런데 이게 유명한지 모르겠지만.. 와이프가 코스를 짜서 갔습니다. 

껌냄새가 나는데 보기는 좋았어요.

스벅 1호점 생각 보단 작다. 많은 관광객들로 분비고 딱히 볼건 없다.

시애틀에있는 세계에서 제일 스벅 리저브가 좋단다.(내일 일정)

치즈집으로 유명한~~ beecher's 스벅 1호점 바로 옆에 있는 치즈 ~~

여기도 줄이 엄청나요~~

맛은 ㅎㅎ 보통 느끼하면서 조금 매콤한 ~~~

바다 구경~~ 바다가 너무 이쁘다..

대관람차는 저녁에 고고 하자. 

4월에 갑자기 우박이 이런 경우가 있네요

군대 있을때 4월에 오는거 봤는데 ㅎㅎ 우박보단 눈이 신기한가? 

저녁엔 정말 유명한 the Grab Pot 먹으러 왔어요 ㅎㅎ 싸고 양도 많고

각종 해산물이 우릴 반갑게 맞이 합니다.

배부르게 먹고 ㅎㅎㅎ

복귀하는 길에 찍은 인생샷~~~~~~

신혼여행 첫날밤이 지나가네요~~ 휴양지가 아니니 볼것도 많고 다이나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