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시애틀]신혼여행(3)–발런티어 파크, 스페이스 니들, 오바마 도넛

시애틀 풀 타임 일정 마지막날이다~

오늘은 일정이 조금 빡빡하다. ㅎ (관광객 모드~~)

발런티어 파크

스페이스 니들

Top Pot Doughnuts


발런티어 파크(Volunteer Park Conservatory)

조금 멀다 ~ 그래서 우버를 타고 갔다.

택시비는 좀 비싸요~

화창한 봄이나 여름에 가면 정말 이쁘다고 와이프가 그랬다.

그런데 아직 시애틀은 따뜻한 날씨는 아니라 ㅎ

시애틀 바다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참 이쁘다.

한국하고 왜이리 다르지 ㅋㅋ (올림픽대로 ㅎ)

발런티어 파크

헐….. 문 닫음….. 쉬는 날…

노랑이 꽃도 이쁘고 안에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여. ㅠㅠ

발런티어 파크

 

Previous imageNext image

 

그래서 근처 돌아다녔어요 ㅎㅎ

근처에 주택이 많아요 ㅎ 여기 사시는 분들 부자인듯 ㅋㅋ

발런티어 파크

시애틀도 벚꽃이 많아요 ㅎ 신기하게 ㅎ

날씨가 흐려서 사진들이 이쁘게 안나오네요

ㅋㅋ 우버 아저씨가 안가고 우릴 기다리고 있었네요 ㅎㅎ (천재인듯)


스페이스 니들 – Space Needle

다음 코스는 스페이스 니들 다시 우버를 타고 10분 정도 갔어요

여기도 관광객들이 많네요 ㅎㅎ

스페이스 니들 – Space Needle

크기는 엄청 큰데 볼게 별로 없을거 같네요 올라가도 ㅎㅎ (요금도 엄청비싸고)

그래서 밑에서만 봤어요 ㅎㅎ

옆에 무료 미술관이 있고 아이들을 위한 사이언스 건물도 있어요 ㅎ

 

 

Previous imageNext image

 

한 바퀴 쭉 돌았는데 .. 별로 잼이 없었어요 ㅎㅎ


오바마 도넛(Top Pot Doughnuts)

스페이스 니들에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라 우리는 걸었어요 (우리 기준)

동네 구경도 하면서 ~~ 룰룰랄라 간식 먹자 ㅎㅎ

사실 우리 부부는 맛집기다리고 먹고하는걸 별로 안 좋아해요 ㅎ (맛집 거의 실망)

구경을 더 추구합니다. ㅎㅎ

오바마 대통령이 먹어서 유명하다는 도넛집 ㅎ

퇴근 시간이되니 사람들이 스판입고 엄청 뛰어다니는 군요 ㅎ

오바마 도넛(Top Pot Doughnuts)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ㅎ 기다리는 줄이 없네요 ㅎㅎㅎ

가게는 이쁘고 깔끔해요 ㅎㅎ

오바마 도넛(Top Pot Doughnuts)

버락 ~~ 오바마 아저씨 ㅎㅎ (한국 외대도 오셔서 연설 하신 분 ㅎㅎ)

오바마 도넛(Top Pot Doughnuts)

와구와구 먹었어요 ㅎㅎ 사실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도넛 맛을 몰라요 ㅎㅎ 다 맛있어요 ㅎ 달달하면 ㅎㅎ

오바마 도넛(Top Pot Doughnuts)

오늘 무리한 일정으로 돌았네요 ㅎㅎ 저녁은 라면으로 ㅎㅎ

내일 새벽5시에 일어나 기차타고 캐나다 밴쿠버로 이동 할 예정입니다. (AMTRAK)

즐거웠던 시애틀일정이 끝났어요 ㅠ 아쉽고 기분좋은 시애틀이었습니다. ㅎ

다시 와서 즐기고 싶은 도시입니다. ㅎ

그런데 살기는 싫어요 ㅎ 살짝 우울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