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Diary

[미국이민]LAX에서 SIXT 렌트카 회사로 이동

 

공항에서 짐을 찾고 이제 렌트카 회사로 가야했어요~

 

한인 택시를 불러서 갈까 했는데 1주일 동안 차로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하니 그냥 SUV로 렌트해서

 

타고다니는게 별 차이도 없고 편할거 같아서요..

 

저번 블로그에서 말했듯이 정말 사람이 없습니다.

 

매번 올때마다 북적여서 좀 짜증났는데 사람 없는건 조금 편하긴 해요.. (그래도 코로나는 빨리 사라지길..)

 

샌프란시스코에서 렌트카 이동할 때하곤 다른 시스템이라 조금 애먹었습니다.

 

2020/04/25 - [America Life/america-Travel] - [샌프란시스코]미국 서부 동부 여행(2)-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렌트카 픽업 및 한국 영어 운전면허증

 

 

이제 부터 설명들어 갑니다.

 

 


1. 예약

 

한국에서 Rentalcars.com 을 통해 SUV Toyota RAV4 OR SIMILAR로 신청했어요.

 

 

 

 

 


2. 터미널 나가기

 

 

짐을 찾고 모든 수속을 다 마치고 제일 근처에 있는 터미널로 나가면 됩니다.

 

저희는 Terminal B6로 나갔어요.

 

 

 

 


3. B10 으로 이동하기

 

무거운 짐을 끌고 가는게 너무 힘들더군요... (약간 후회가 ㅋㅋㅋ)

 

여기서 여러가지 렌트카 버스가 있습니다.

 

SIXT 버스를 기다리세요~~

 

 

 


4. SIXT Rent a Car

 

이 버스를 기다리면 올거에요.~ 

 

여기서 중요한건 손을 흔들어야 합니다~~~

 

아니면 그냥 보고 가요~~

 

꼭 손을 흔드세요~~(2대 보냈어요 ㅠㅠ)

 

흑인 누나가 운전하셨는데 우리 짐이 너무 많았는데도 다 옮겨서 도와주셨어요~~

 

들어주면 당연히 팁 준비해서 줘야 됩니다... 3달러 줬어요. )

 

 


5. SIXT Rent a Car 도착

 

5분 타니 도착했어요~~

 

렌트카 안 쪽에 카트가 있으니 무거운 짐을 옮겨서 이동하세요~~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ㅜ

 

미국은 한국보다 6ft 거리두기를 더 철저하게 지키네요 ㅎ

 

 


6. 예약 확인 후 차량 확인

 

GMC로 차량을 선택했습니다. ㅎ

 

처음 타보는 차량이라 단숨에 선택했습니다.

 

차량에 최신 기술이 엄청 많이 있네요 ~

 

 

이제 차량도 다 인계받고 짐도 싣고 한달동안 머무를 한인 숙소로 고고 합니다~~

 

최대한 안전한 동네로 선택했어요 ㅎ

 

LA 공항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