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reenCard/English

내가 경험한 강남 영어학원 6 – YBM 김희진의 소리영어

총점 2.5

 

의지가 없는 사람은 다녀도 되지만 쉐도잉 혼자 가능하신 분은 필요없을 듯 하네요.
서로 스피킹하는 시간은 없고 무조건 쉐도잉 입니다.
새벽시간에 한 시간동안 오프라인으로 다 같이하면 좋긴 하지만 딱 거기 까지 입니다.
숙제 올려도 잘 하는 사람 아니면 피드백 안 해줍니다.
(자기가 문제점 안 알려줌 그럼 왜 숙제하라는 건지??)

 

강점

 

그냥 따라 할 때는 잘하는거 처럼 보이지만

녹음 후 네이버 카페에 올리기때문에

자기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잘 파악됩니다.

 

 


본론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4월 한달도 한국에 머물렀습니다.

 

다시 열심히 살기 위해 새벽반을 찾아보았는데

 

1년 전에 고민했던 수업을 이번에 듣기로 했습니다.

강남 YBM 김희진의소리영어

 

저는 7시20분 Class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

 

매일반 조금 힘들겠지만.. 그래도 다시 홧팅하고 영어 열공을 위해~

 

6시에 기상해서 준비하고 강남으로 가면 10분전에 도착해요 ㅎ

 

시간만 되면 소리영어 집중반을 듣고 싶었는데 회사 시간하고 며칠 겹쳐서..

강남 YBM 김희진 수업시간

1년 전에 수업을 들었던 빌딩이라 찾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예전에는 1층에서 커피사서 들어가고 했는데~

 

가격도 엄청싸고 좋은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느 정도 사람들하고 접촉을 줄이기 위해 집에서 커피를 싸왔어요.

 

강남 YBM 커피숍

 

1층 입구들어가면 온도체크하고 개인정보적고 무사히 통과되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고

 

강의실은 10층 입니다.

강남 YBM 엘리베이터

코로나 때문에 모든 층마다 마스크 의무 착용과 손 소독제가 다 비치되어있네요..

 

이번 코로나는 정말 전파력이 대단한거 같아요

강남 YBM 빌딩 엘리베이터

 

자리가 다 한 칸 띄고 한 칸씩 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이 없네요.

 

메인 사진은 머리가 길었는데 무슨 이유는 모르겠지만 삭발을 하셨네요....?ㅜ

 

계속 수업시간 중간 중간마다 코로나에 지지않고 여기까지 와서 수업듣는 우리를 칭찬했어요.

 

강남 YBM 사회적 거리두기

 

수업 진도은 미드 쉐도잉이 주 수업이고

 

화목은 30분 정도는 쉐도잉 후 패턴 연습을 해요.

 

금요일은 뉴스 쉐도잉

 

계속 Dictation 후 따라하는 거에요.

 

중요한 문장이나 단어 숙어는 자세히 설명해주고 ~

 

강남 YBM 김희진 수업시간

생각보단 시간이 정말 빨리 가요~~

 

지루하지도 않고 그냥 따라만 하면되니 졸리지도 않고 ㅎ

 

저한테는 딱 좋은 수업입니다.

 

강남 YBM 김희진 수업시간

그날 배운 MP3와 동영상은 아래 카페에서 다운로드 가능 해요~~

 

카페 주소 : https://cafe.naver.com/shutupandshout

 

김희진의 소리영어 : 네이버 카페

모국어 습득 방식의 영어 회화 훈련으로 국내에서 어학연수하자!

cafe.naver.com

 

이제 숙제를 해야하는데 연음하고 잘 안들리는 단어 문장때문에 ~

 

처음 3시간 정도 소비했어요.

 

녹음한 숙제는 카페에 제출 해야합니다.

 

3일 지나니 1 ~ 2시간 으로 줄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