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로스엔젤레스]미국 서부 동부(11)-라구나비치(Laguna Beach),유료도로,어바인(Irvine),베벌리힐스(Beverly Hills)

아쉽게도 머슬비치는 못 보고 바로 라구나비치로 출발했다 ㅎ

5시까지 어바인까지 가야하니 ㅎㅎ 바쁘다 바뻐..

 

<오후일정 2>

1. 라구나비치(Laguna Beach) – 유료도로설명

2. 어바인(Irvine) – 치즈케익 펙토리

3. 베벌리힐즈(Beverly Hills) – 간판 사진만

구글지도에는 러구나비치로 나옵니다.

얼바인도 어바인(영어는 그냥 아무렇게나 쓰고 자기가 발음하면 장땡인거 같다..)

발음기호로 쓰던가 ㅎㅎ

 

출처:구글지도

 

Laguna Beach – 이게 러구나라니?

Irvine – 이거 어바인이라니?

Beverly Hills – 이게 비벌리힐스라니?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다양한 예술과 독특한 해안선을 만나볼 수 있는 이 오렌지 카운티의 도시는 말 그대로 그림처럼 완벽한 곳입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소도시 라구나 비치는 여러 상반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해변 도시이자 저명한 예술가들이 살고 있는 예술의 도시입니다.[visitcalifornia]

날씨가 갑자기 좋아 지다니~~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미국에는 왜이리 큰 성조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ㅎ

(한국에선 인천공항빼곤 태극기를 못 보거같아요)

 

la 고속도로

 

그러다 다시 날씨가 흐려지고 해가 지고 있네요.

미국 캘리포니아 겨울 일몰 시간은 거의 6시정도 입니다.

 

la 고속도로

 

차가 없어요 ㅎ 180km 정도로 달렸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경찰차가 숨어있어서 걸리면 패널티 혹은 감옥까지 갈수 있다고 합니다..

영주권 따자마자 감옥 갈뻔…

 

la 고속도로 73번 도로는 FaskTrack 

 

<<<주의>>>

갑자기 번쩍거려서 아 속도위반이다~ 벌금 엄청 날텐데 큰일이라 생각했함.

어바인에서 지인이 유료도로라 해서 한숨 돌렸습니다.~~~~

73번 도로는 FaskTrack 입니다~~~ 유료도로에요~~ 그리 비싸지는 않아요

요금은 렌터카 회사로 가고 제가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 됩니다~~

번쩍거려도 놀라지 마세요~~~~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거의 다 도착했는데 1차선이라 조금 밀리네요 ㅠ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whole foods

 

화장실이 급해서 ㅎ 근처 Whole Foods market에서 시원하게 볼 일 보고 ㅎ

주차까지 하고 걸어서 갔어요 (5분 도보로)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요즘 핫하다는 비치라고 해서 왔는데 역시 겨울에는 무리 ㅎㅎ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꼭 유럽 영국쪽 날씨 같아요 ㅎㅎ

여기서 셔핑하고 싶은 생각만 듭니다..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그래도 2팀 정도 해수욕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안 춥나 .. 미국 애들은 우리랑 피부두께가 다른거 같아요 ㅎ

 

라구나 비치(Laguna Beach)

 

여기도 눈으로만 훑어보고 ~~ 쓩~~ 다음 일정으로 ㅎㅎ

 


어바인 – 치즈펙토리

바쁘게 왔는데도 좀 늦어서 도시는 못 돌아 다녔어요 ㅎ

그런데 도로에 사람이 없어요 ㅎ 거지도 없고 이유는 거지가 나타나면 경찰이 출동해서 다른 동네로 보낸다고 하네요…

정말 도시가 깨끗하긴 해요~

 

어바인 – 치즈펙토리

 

바로 쇼핑몰 안에 있는 치즈케익팩토리~~~ 아 배고파요..

 

어바인 – 치즈펙토리

 

스파게티하고 스테이크 피자 대박~~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

왜 이 레스트랑 체인점이 많은지 이해가 갔습니다~

 

어바인 – 치즈펙토리

 

세명에서 다 못 먹었어요 ~~ 특히 스테이크 정말 ㅈㅁㅌ~~

https://youtu.be/Uugz-Vxjwgc

LA 더 그로브처럼 사람도 많이 않고 넓고 깨끗했습니다. ㅎ

다음에 또 와야하는 곳입니다.

 

어바인 – 치즈펙토리

 

가게 이름이 케익 공장이니 무조건 후식은 먹어야해요~~~

치즈케익 먹었는데 꾸덕꾸덕한 케익이라 더 맛나요~~

 

target tylenol

 

또 미국오면 사야하는 약들 타겟에서 사고 ㅎ

밤이 늦어서 바로 LA로 출발했어요 ㅎ

 

 


베벌리힐스(Beverly Hills)

베벌리힐스가 캘리포니아 최대의 부촌으로 성장한 것은 사실 미국 인종차별의 역사와 어느 정도 맞닿아 있다. 베벌리힐스가 본격적으로 거주 지역으로 성장한 것은 1900년대 초반이었는데, 이 시기는 흑백인종간의 거주 지역 구분이 엄격했기때문에, 베벌리힐스는 당시 백인 부유층들을 위한 계획 거주 지역으로 개발되면서 이들이 자신들의 고용인들과 함께 거주하기위해 만들어졌기때문이다. 이후 베벌리힐스 지역 주민들은 자녀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역 근처에 UCLA캠퍼스를 유치하였고, 이는 결과적으로 부유층이 더 많이 모여드는 결과를 낳았다.[나무위키]

차로 동네 한바퀴 돌았어효~~

ㅠㅠ 고프로 사진들이 다 날아가서~~ 겨우 이거만 건졌습니다.. 죄송..

 

베벌리힐스(Beverly Hills)

 

값비싼 명품 가게들이 즐비하더라구요~~

하지만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좀 늦어서..)

 

 

그래도 캘리포니아 LA에서 들러야하는 곳은 거의 다 방문한거 같아요. ㅎ

또 와야하는 여지를 남겨야하니 ㅎ 나머지 못 간 곳은 다음에 ㅎㅎ

내일 새벽 3시에 일어나서 아침 비행기 타야합니다~~

일찍 자고 새벽에 짐싸고 공항가야합니다~~

아쉽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기분이라 ㅠ

다음 여행지인 뉴욕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