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로스앤젤레스]미국 서부 동부 여행(10)-말리부해변(Malibu Beach), 산타모니카해변(Santa Monica)

<오후일정 1>

1. 말리부(Malibu Beach)

2. 산타모니카(Santa Monica)

출처:구글지도

시간이 부족하니 완전 찍고 오는 수준이다…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억만장자의 해변(Billionaire’s Beach)인 말리부에 도착했어요~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말로만 듣던 그 말리부~~ 우리나라에서 차 이름으로 더 유명하지요 ㅎ

할리우드에서 그리 멀지는 않았어요~~ 40분 정도?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왼쪽 위에 보이는 집이 한 40억 되나? ㅋ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핑크핑크 가게가 있는데 물건 가격이 좀 비싸네요 ㅜㅜ

이쁜 것 없었어요..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성조기가 와이프만큼 크네요 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캘리포니아 깃발을 처음 봤어요 ㅎ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바다에서 수영하는 사람은 못 봤네요 ㅎ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섬처럼 보이는 저기 먼 해변가 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좀 있네요 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산이 낮아요~~

아까 먹다 남은 인앤아웃 ~~~ 여기까지 들고 왔어요 ㅎㅎㅎ

말리부비치 (MALIBU BEACH)

LA 메카인 산타모니카로 출발 사람이 100배 정도 많다고 하던데 ㅎㅎ

사실인지 검증 갑니다.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말리부에서 이제 산타모니카로 이동합니다~~

샌타모니카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군 서부에 위치한 해안 도시이다. 태평양을 접하고 있으며, 샌타모니카 만에 들어서 있다. 샌타모니카 시는 로스앤젤레스 시에 완전히 둘러싸여 있다.[위키백과]

 

날씨 날씨 ㅠㅠ 좀 더 따뜻했으면..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저기 보이는 집들이 몇 십억되니…. 대박이다.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노페 마크가 귀엽네 ㅎ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주차장

산타모니카 주차요금

드디어 도착 여기도 차로 10분 정도 ~~

주차 무제한 시간~~7불 노카드~~~ only cash~~~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산타모니카 주차장

Welcome Santa Monica Pier~~~ 좀 허접하다 ㅋㅋㅋ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입구

오후 2시 정도인데 5시 처럼 보인다.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셔핑이나 수영을 하는 사람은 없네요..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날 좋아지면 다시 한번 와서 셔핑해야겠요 ㅎ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자전거가 왜 있는 건지?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Pier 끝으로 가면 낚시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회로 바로 먹는 건지?? 왜 있는 건지??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산타모니카의 명물 대관람차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이쪽은 날씨가 좋아요 ㅎㅎ 오늘 처음으로 봄 해입니다~~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버스킹하는 사람도 많네요~ 노래 악기 랩 중국사람 흑인 백인들 다양합니다.

https://youtu.be/IHJs-oLnp-w

원래는 머슬비치로 가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바로 라구나비치로 ~~

5시까지 얼바인에서 지인하고 약속이 있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