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샌프란시스코]미국 서부 동부 여행(5)–오라클파크, 더페인티드레이디스, 스탠포드대학

<오늘일정>

오라클 스타디움->더 페인티드 레이디스 -> 101 고속도로 -> 스탠포드대학교

 

출처:구글지도

 

 


샌프란시스코 시내구경(오라클 스타디움)

오라클 스타디움..

비 시즌이라 안 쪽은 볼 수 가 없고 주차장도 막혀있어서 외부 사진만 찍었어요.

 

 

차에서 찍은 오라클 스타디움

 

 

알고보니 건너편 쪽에서 테마파크등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었는데 그 걸 몰랐네요..

 

 

시간이 없어서 ㅎㅎ 급하게 다음 코스로 이동.

 


더 페인티드 레이디스(The Painted Ladies)

언덕에 있는 곳이다 똑같은 집이 3개 연속으로있어서 유명하고 다운타운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미국 건축에서 페인트 칠한 숙녀는 1960 년대부터 건축 세부 사항을 장식하거나 향상시키는 3 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빅토리아 식 및 에드워드 식 주택과 건물을 다시 칠합니다.(위키백과) 주소:Steiner St &, Hayes St, San Francisco, CA 94117 미국

 

더 페인티드 레이디스 (The Painted Ladies)

 

 

한 눈에 시티가 다 보이니 좋네요~

여기서 찍은 사진들이 거의 다 날아갔네요..

 

더 페인티드 레이디스 (The Painted Ladies)

 

도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더 페인티드 레이디스 (The Painted Ladies)

 

공원이라서 돗자리 깔고 책 읽고 누워서 쉬는 사람들도 있네요 ㅎ

 


스탠포드대학(Stanford Uni)

101번 도속도로를 타고 한시간 넘게 걸리는 곳으로 갔다.

https://youtu.be/9v8rt10zICk

이유는 지인이 실리콘밸리에서 거주하시고 있어서 ㅎ 겸사겸사~~

 

스탠포드대학(Stanford Uni)

 

여기는 야자수가 있다니 ㅋㅋ

 

스탠포드대학(Stanford Uni)

 

TV에서 많이 본 듯한 장면 ㅎㅎ

 

스탠포드대학(Stanford Uni)

 

그림자 사진으로 마지막으로 한 컷 찍고 ~~

 

스탠포드대학(Stanford Uni)

 

지인이 부탁한 파리바게티로 가서 빵 좀 사고 집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지인 얼굴을 보니 너무 반ㄱ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래일정은 구글 애플 본사 구경이였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바로 샌프란시스코 시티 숙소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