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Life/korea-Food

[삼시세끼]2020년 04월 3~4주차에 해치운 음식들입니다!!

[삼시세끼]2020년 04월 3~4주차에 해치운 음식들입니다!!

 

 

youtu.be/Xm11JRf4sMo

 

 

이번달 3주 ~ 4주 차에도 정말 다양한 음식을 먹었네요 .

 

항상 돌아보면서 느끼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기록하다보니

 

내가 먹은 음식들을 다시 돌아 보고 나쁜 음식과 건강한 음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2020.04.16
점심 – 슈비드 샐러드 & 미니 햄버거

회사 퇴근 후 회사 팀원하고 같이 식사미팅을 했어요 ㅎ

 

오랜만에 먹으면서 회의하니 집중도가 많이 떨어지네요.

 

다시는 안 해야 할 듯 합니다.

슈비드 샐러드

 


2020.04.18
아침 – 흑임자우유 & 빵들
저녁 - HS표 수제 보쌈

주말 아침은 아메리칸식으로 ㅎ 간단하게 먹어요 ㅎ

 

와이프가 흑임자 우유가 몸에 좋다고해서 먹기 시작했고 ~

 

전 와이프가해준 라떼 ㅎ

 

버터가 듬뿍올라간 단팥빵

 

흑임자우유와 빵

저녁은 HS표 수제 보쌈 ㅎ 그리고 야채 찜 ~

 

맨날 먹고싶은 보쌈하고 야채 찜입니다. ㅎ 

 

술 안주로 밥 반찬으로 굿..

 


2020.04.19
저녁 – 코스트코 피자, 베이크 & No Brand 버거

코스트코에서 사온 피자와 베이크~~

 

그리고 전날 사온 노브랜드 햄버거 ㅎ

 

빨리해치우고 주말 저녁 휴식을 취하기 위해 ㅋ

 

코스트코 피자 베이크 
코스트코 피자 베이크 

 


2020.04.20
점심 – 김밥 & 치즈돈까스

와이프가 수술 후 반나절 입원해서 병원 근처에 있는 분식 집에서 김밥하고 치즈돈까스를 사와서 먹었어요.

 

포방터에서 계속 치즈돈까스 나와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아류작 이긴해도 맛을 보았는데..

 

그냥 치즈맛만 엄청 나는데...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ㅎ

 


2020.04.21
저녁 – 롯데프리미엄마트 치킨

닭 한마리에 9900이라 너무 싸서 먹었는데 군대에서 먹었던 그 맛이에요 ㅎ

 

카레 맛 엄청나고 치킨 옷이 좀 많이 바삭하고 ㅎ

 

딱 그 가격에 맞는 맛..

 

 


2020.04.22
점심 – 닭볶음탕

와이프가 퇴사를 해서 이제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 맛 나는 것들을 엄청 해주네요~~

 

오늘은 결혼 후 처음 해주는 닭볶음탕 ㅎㅎ

 

감자가 너무 비싸 고구마를 대체로 넣었는데 너무 달았어요 ㅠㅠㅠ

 


2020.04.23
저녁 –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이사 준비때문에 집에 김치가 없어요 ㅠㅠㅠ

 

그러다 코스트코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아싸 득템 ㅎ 구매 ㅎ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양도 많고 맛도 엄청 좋아요~~~~

 

놀러갈때 이걸로 사서 가면 괜찮을 듯 하네요~~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2020.04.24
점심 – 계랸 스파게티면 & 베이컨 야채 파스타

냉장고 파먹기 시작해서 이제 모든 재료를 넣어서 만들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너무 많나네요 ㅎㅎ


2020.04.26
아침 - Clotted Cream & 베이글
저녁 – 삼겹살

또 주말은 ㅋㅋ 아메리칸 스타일 ㅎ

Clotted Cream & 베이글

 

정말 오랜만에 삼겹살 먹었어요 ㅎㅎ

 

아주 깜찍한 하이네켄 맥주 ㅎ

 

며칠 전에 먹은 김치찜 ㅎ


2020.04.27
저녁 – 삼겹살 & 계란 스파게티 면과 김치찜

연달아 삼겹살 파티 ~~

 

그리고 먹다 남은 김치찜과 계란 스파게티 면

 

스파게티 면이 좀 부조화 였네요..

 


2020.04.28
저녁 – 네네치킨 핫블링반 & 스노우윙

이삿날이라 이사 후 먹을게 하나도 없어서 치킨배달ㅎ

 

여기서 먹는 마지막 식사입니다..

 


2020.04.29
점심 - 병어조림
저녁 – 쭈꾸미볶음

역시 장모님 음식 스킬ㅠㅠㅠㅠ

 

밥 3공기 먹었어요 ㅎㅎ

 

밑반찬이 너무 짱입니다...

 

장모님 음식

 

이삿짐 정리가 해도 해도 끝이 없어요...

 

저녁에는 쭈꾸미볶음 대박 ㅎㅎ

 

4공기 먹었어요..

 

장모님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