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Life/america-Travel

[LA 이민생활] Venice beach & 머슬 비치 아침 산책 그리고 Porto's Bakery 아침 식사

[LA 이민생활] Venice beach 아침 산책 그리고 Porto's Bakery 아침 식사

 


 

https://youtu.be/OKYVCCNy9yk

 

 

요즘 많이 여유로워서 아침에 산책을 많이 다녀요~

이번에는 아침에 해변 산책 급 당겨~~ 바로 베니스 비치로 갔습니다.

https://www.visitcalifornia.com/kr/attraction/베니스-해변

 

베니스 비치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Pacific Coast Highway)를 타고 산타모니카(Santa Monica) 남쪽으로 가면 베니스 비치(Venice Beach) (캘리포니아에서 ‘베니스’라고 하면 이탈리아의 도시가 아니라 이곳을 일컫습

www.visitcalifornia.com

 

아시다시피 20~30 분이면 해변에 도착하니 아침에 커피 하나 들고 산책 추천합니다.~

아침에 오시면 스트리트 파킹이 많이 비어있어서 거기다 하시면 되고

8시부터 스트리트 파킹 머신이 돈을 받으니 일찍 오시면 공짜네요.. ㅎㅎ

아니면 상점들 앞에 세워두시면 됩니다~~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참고) 미국은 안에 조금 좋아 보이는 물건, , 동전 보이면 미친놈들이 많아서 창문 부수고 가지고 갑니다.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아침 동틀 때인데 석양처럼 보이네요  ㅎㅎ

오늘 날씨는 캘리포니아 날씨가 아닌 같아요.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아침에 오니 너무 좋네요 ㅎㅎ

오후에 오면 거지와 약쟁이와 모든 이상한 사람을 있어요 ~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타투하는곳도 있고 코로나만 아니면 세계 각국 사람들이 여기서 쇼핑을 텐데~

쇼핑 렌털 삽도 닫고 ㅠㅠ

 


베니스 비치 안에 머슬 비치가 있습니다.

다들 아시는 흑형들이 농구하고 머슬 자랑하는

머슬   비치   농구장

 

코로나 때문에 농구대 가운데에 철을 넣었네요 ㅎㅎ

LA  머슬   비치

이제 바다 쪽으로 향해야 지요~~~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높은 야자수만 보면 나는 캘리에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해변을 따라 걷는 여인~~~

멀리에 서핑 하는 검은 옷들이 보이네요 ㅎㅋㅋ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한가로운 LA 아침입니다.

회사 출근 없이 맨날 이러고 싶네요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사람과 갈매기 발자국~~

어느 놈인지??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서핑을 준비하는 사람 모습을 보니 저도 바다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콘셉트 ~~

ㅎㅎ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LA  베니스   해변  venice beach

 

 

 


PORTO's Bakery & cafe

1시간 정도 아침 산책 아침을 먹기 위해 포르토스 빵집으로 갔어요.

portosbakery.com

 

Food – Porto's Bakery

MENU The Porto family is committed to using the finest ingredients from all over the world ensuring that quality remains the cornerstone of the Porto's tradition.

www.portosbakery.com

 

주소 : 3614 W Magnolia Blvd, Burbank, CA 91505

전화번호 : (818) 846-9100

군데 있는데 여기 버뱅크 예약이 되어서 1시간 거리로 달려갑니다.

번을 벼르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먹네요 ㅋㅋ

LA 사람들이 Porto's 엄청 좋아해요 .... 고급 느낌

코로나 때문에 가기 전에 주문 무조건 해야 합니다.

시간대에 나오는 빵이 없으면 사요.~

저희는 좋게 예약이 되어서 ㅋㅋ

버뱅크  wb

 

버뱅크는 잘사는 동네에요 ㅎㅎ 

여기 워너브라더스 회사도 있고 몇몇 회사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저도 워너브라더스에 지원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아직 연락이 없네요 ㅠㅠ

지금은 신규 채용을 하는 같아요..

포르토스  porto's

여기서 제일 유명한 것은 치즈롤입니다.~~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안내 요원들이 예약 번호 스캔하고 기다리면

구운 빵을 만나실 있습니다.

우리는 킹슬리 가족들하고 같이 먹기 위해 많이 샀어요 ㅋㅋ

포르토스  porto's

5명에서 먹기는 충분할 같습니다.

우유하고 같이 먹으면 맛나요 ~~

포르토스  porto's  치즈롤

 

​전 그냥 보통 ~~

제가 빵을 엄청 사랑하지 않아서 ㅎㅎ 

대신 ~~~ 스타일 

오늘도 이렇게 아침을 계획적으로 보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