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Life/korea-Food

[삼시세끼]5월 해치운 음식들

5월 한 달도 엄청나게 많은 걸 먹었네요 ㅎ

 

이민 간다고 여러분들 만나고 좋고 행복한 5월이었네요.

 


2020.05.01
아침 – Krotted 도넛

와이프가 사 온 도넛을 아침에 먹었네요 ㅎ

 

작년에 먹을 때는 그냥 보통 맛이었는데 먹다 보니 맛있네요 ㅎ

 

그런데 한 개가 저한테는 딱 맞는 거 같아요.

 

 


2020.05.02
아침 – 육개장라면&햇반

이사 준비로 정신없어서 라면으로 아침을 ㅎㅎ

 


저녁 – 바르다 김 선생

집 근처에 있는 바르다 김 선생 김밥, 국시, 돈가스

 

점심을 안 먹어서 그런지 폭식하네요 ㅎ

 


2020.05.03
저녁 – 대청역 먹자골목 순댓국집

냉장고를 비워야 하는데 계속 외식만 하네요 ㅠ

 

와이프는 요즘 이민 스트레스로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저만 맛나게 반주까지 했네요 ㅎ


2020.05.04
점심 – 종삼 서브웨이

이제 종삼 해커스로 우리 둘 다 학원 다니게 되어서 근처에서 먹었어요 ㅎ

 

근데 전 하루 나가고 1/3 내고 환불했어요 ㅎ

 

와이프는 미국 대학원 점수 때문에 토플 강의 계속 듣고 ㅋ

 

결국 대학원에서 원하는 점수 나와서 합격했네요 ~~

 


저녁 – 양재역 횟집

집 오는 길에 아시는 형님하고 술자리 했습니다. 

 

여기 밑반찬이 죽여줍니다. ㅎㅎ

 

멸치무침 이거 하나면 소주 2병은 그냥 마시는 거 같아요 ㅎ

 


2020.05.06~09
아침, 점심, 저녁 – 처갓집 식사  

며칠 처갓집에 머무는 동안 장모님이 해주신 정말 집밥 ~~~

 

밥 3 공기씩 꼭 먹었어요 ㅎㅎ 너무 꿀 맛입니다.

 

고기반찬도 좋고 나물 반찬도 좋고 다 좋아요 ~

 

비 오는 날 해주신 부침개~~ 

 

야식 떡볶이까지 대박입니다. ~~

 

사랑합니다 장모님 ^^

 

 

 


2020.05.10
아침, 점심, 저녁

 

점심시간 도서관에서 점심 먹는데 참새가 찾아와 같이 겸상했네요 ㅎ

 

사람들이 먹이를 많이 줘서 무서움이 없나 봐요~(전 안 줬습니다.ㅎㅎ)

 

전에 먹다 포장해온 아바이 순대와 라면

 

저녁에는 장모님이 김밥을 해주셨어요 ㅎㅎ 정말 요리 솜씨는 대단하십니다.

 

 


2020.05.12
저녁 – 와플대학 & 중계 도서관 돈가스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해서 도서관 근처 와플집 그런데 더 배고파져서 ㅎ 다 먹고 저는 돈가스 와이프는 육개장 사발면

 

 


2020.05.14
저녁 – 편의점 인스턴트

 

와이프가 강원도 친구 집으로 놀러 가서 저는 편의점에서 한 끼 때웠네요 ㅎ

 

역시 GS25 오모리 라면이 국물이 끝내줍니다.

 

 


2020.05.15
점심, 저녁 – 베이글 & 빈대떡 & 코다리찜

정말 몇 년 만에 강서구 쪽을 왔네요 ㅎ

 

첫 회사 팀장님 지금은 형님 ㅎ 하고 같은 팀이었던 형님들 보러 온 날 ㅎ

 

당산역에서 6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3시간 빨리 와서 커피숍에서 이것저것 하고 놀았어요~

 

6시에 빨리 온 형님하고 1차 시작 ㅎㅎ

 

근처 국수 하고 파전 가게에서 막걸리 ~~

 

 

7시에 다 모여서 코다리찜 가게로 고고 했습니다.~~

 

김영희 강남 동태찜 가게인데 코다리찜 먹었어요 ㅎㅎ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 몇 년 뒤에 다시 만나길 기약하면 짠~~~

 

 


2020.05.18
저녁 – 한국외대 영화장 (냉짬뽕)

 

정말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메뉴 ~~ 냉짬뽕 특히 영화장 ~

 

여름철만 되면 항상 당기고 항상 먹는 냉짬뽕

 

말이 필요 없습니다.

 

 


2020.05.20
아침 – 우아한 토스트 & 크리스피 도넛 & 커피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ㅎ

 

먹다 남은 크리스피 도넛 하고 토스트 & 포도잼~

 


2020.05.21
저녁 – 양재 갈비 사랑

 

형님하고 맨날 여기서 갈비탕만 먹다가 드디어 ㅎ 갈비를 먹었네요 ㅎㅎ

 

 


2020.05.23
아침, 저녁 – 장모님 집밥 & 포장 갈비탕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집밥 ㅎ 나물만 있어도 저는 밥 2 공기는 먹어요 ㅎ

 

저녁에는 갈비탕 포함해서 먹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