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Life/korea-Food

[삼시세끼]2020년 04월 1~2주차에 해치운 음식들입니다!!

4월도 코로나 때문에 집밥을 많이 먹었네요~~

이번달 부터 와이프님이 저녁반으로 토플수업을 들어서 월수금은 또 저 혼자 혼밥을 했어요.


04월01일
저녁 – HS표 비빔국수

와이프님이 만들어 주신 김치비빔국수

 


04월02일
저녁 – 배달 
햄 김치볶음밥 & 삼양 마라탕면

저녁을 해 먹을 시간이 없어 식당 음식~~

배달 햄 김치볶음밥

약간 부족해서 마라탕면까지 해치웠습니다. ㅎ 그런데 조금 짰어요 ㅠ 

삼양 마라탕면

 

 


04월04일
점심 – 코스트코 꽈배기 & 일반순대 & 고급순대


04월05일
아침 – 칼만두국
저녁 - 양재천 원스타올드패션드 햄버거 & 칠리치즈포테이토

아~~ 슈퍼에서 산 칼국수 생면이 안전 망했어요. 다 부서짐.. 그래도 비비고 만두는 맛있었어요.

 

양재천을 걷다 걷다 다다른 곳이 이 수제 햄버거 집이네요~~

 

햄버거보단 칠리치즈포테이토가 더 먹고 싶어 왔어요 ㅎ

양재천 원스타올드패션드 햄버거 & 칠리치즈포테이토


04월06일
저녁 – 하나로마트 프로포크 항정살

와이프님이 이번달부터 저녁반 토플을 다녀서 나 혼자 저녁을 먹어야 해요.. 이 날도 어김없이..

저녁 – 하나로마트 프로포크 항정살

항정살이 너무 맛나게 구워져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저녁 – 하나로마트 프로포크 항정살

 

 


04월07일
아침 – 김용모 빵 & 우유
점심 - 햇반 컵밥 불닭 마요 덮밥 & 동원 야채 참치
저녁 - 한입소반 묵은지 김밥 & 라면

아침에 이전에 산 김용모 빵으로 시작했어요.

김용모 빵

점심은 햇반 컵반 불닭 마요 덮반 & 동원 야채 참치

와이프 출장때문에 산 참치와 컵밥이 많이 남아서 하나 꺼내 해치웠습니다. ㅎ

햇반 컵반 불닭 마요 덮반 & 동원 야채 참치

 

저녁은 와이프님이 퇴근 후 한입소반 묵은지 김밥하고 회사에서 선물 받은 맛난 빵 (The House 1932)

The House 1932

김밥이 정말 맛있어요 정말 크고 하나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라면을 다 못 먹었습니다.

 

 


04월08일
저녁 – 항정살 & 제육덮밥

또 저녁을 혼자 먹으니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것만 챙겨 먹네요...ㅠㅠㅠ

항정살 & 제육덮밥

 


04월08일
점심 – 파리바게트 & 샐러드

오랜만에 양재 파리바게트에서 미국 형님 만났어요~~

이런 저런 얘기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빵~~으로 한끼 때웠습니다.

파리바게트 빵
파리바게트 빵 & 샐러드

저녁은 어제 먹다 남은 김밥튀김 & 짜파게리~~

오랜만에 짜파게리 먹으니 굿 맛입니다.


04월10일
점심 –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이번에는 쪄 먹지 않고 한번 튀겨봤어요~~

근데 쪄먹는게 더 맛있네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이런 시도 안하는 게 좋겠어요 ㅎ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04월11일
점심 - 봄 내음~~ 곰취나물 쌈 & 된장찌개
저녁 – 닭 백숙

곰취나물 쌈 & 된장찌개

 

저녁은 1주전에 산 닭을 이용해서 ~ 닭 백숙 ~~

와이프랑 같이 먹기 위해서 끓었는데... 배 부르다고 저 혼자 먹었어요~~(너무 많아서 반은 남았습니다.)

닭 백수 & 화요

 


04월12일
아침 - 잠봉뵈르 샌드위치
점심 - 야채 파스타
저녁 – 고등어 백반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교회로 예배를 드리니 와이프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이런 것도 해주네요~~

잠봉뵈르 샌드위치

 

점심도 양식으로 ~~ 야채스파게티~~

야채 파스타

 

저녁은 고등어 백반인 한식으로 갑니다~~

카레로 간을해서 구우니 비린내도 안나고 맛나요.

고등어백반 & 된장찌개

 

 


04월13일
점심 – 매봉역 칼국수집 칼만

제가 매봉역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회사 사람하고 점심 먹으러 왔어요~~ (요즘 일주일에 2번 딥러닝 자문 합니다~~)

 

칼국수 + 손 만두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매봉역 칼국수집 칼만

 


04월14일
아침 - 닭죽 & 와사비

전에 먹다 남은 닭백숙을 다시 끓이니 닭죽이 되었네요~~ ㅎㅎ

 

아침부터 닭죽을 먹으니 힘이 불끈불끈 납니다~~